카테고리안내


모델 구경하기 - 상품 사용후기

뒤로가기
제목

어휴, 선생님. 불편 드려 죄송합니다.

작성자 주인_드루피(ip:)

작성일 17.09.14 09:34:24

조회 98

평점 5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



안녕하세요, 선생님.
두번쨰청춘 주인입니다.

어휴, 기장까지 수선하시고 난 이후
제품의 박음질 불량을 발견하셔서 많이 놀라셨지요.

관련하여 상담원과 이야기 나누시고 처리 방안 안내 받으신 것으로 확인됩니다.

당연히 수거하여 수선 후 재발송으로 도움을 드려야하나,
시간이 촉박하여
근처 수선소에서 수선 후 당사로 수선비를 청구해주시면
당사가 수선비를 부담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


다시 한 번 불편 드려 죄송스러운 마음입니다.
모쪼록 선생님의 연락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.

감사합니다.



 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목록

  • 작성자 황금홀

    작성일 17.09.14 09:38:28

    평점 3점  

    스팸글 네 그럴 수 있지요^^
    괜찮습니다. 집근처 수선집에 갔더니 별 것이 아니게 수선해 주셨습니다.
    수선비는 공짜로 해 주셨으니 청구하지 않아도 되겠습니다.
    아무쪼록 좋은 옷 많이 부탁드립니다.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
비밀번호 :

확인 취소

댓글 입력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평점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관련 글 보기

상품제안
세일상품전


회사소개1  회사소개2  회사소개3  
  • 주인의 편지

  •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블로그